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

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

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종합 화물/특장차 버스/승합차 부품/정비 물류/운송 에너지 피플/기업탐방 포토/동영상 지자체 전체

빽보지 : 털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보지. 핸플계에서는 매우 귀함. 이런 보지를 소유한 아가씨에게 서비스 받을 시 운수 대통한다는 미신이 있음.

예를 들어 테이블 아가씨와 애프터 아가씨가 둘 다 있는 가게에서 영업진이 너 주차야? 하고 묻는다면 당신이 애프터 아가씨인지를 확인하는 말이다.

마이킹의 경우 성매매특별법을 근거로 하여 법적 소송을 걸어볼 수도 있으나, 일수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법적 소송 또한 어렵다. 성매매 피해 채무가 아닌 개인의 채무로 판단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원금과 법정 이자를 상회하는 돈을 이미 갚았는데도 계속 돈을 더 갚기를 요구할 경우, 소송을 해서 대출을 무효로 하고 법정 이자를 넘게 갚은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완짱(까) : 밑짱까와 웃짱까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해 주는 서비스. 올짱이라고도 함.

에이스 : 인물이나 몸매가 제일 좋다거나 지명 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핸플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키우는 데 주력하기도 한다. [파생어 : 준에이스, 에이스 대우]

하지만 성형대출의 경우, 성형 비용을 덤탱이 씌워 몇백만원 높게 부르기도 하며, 대출을 받아 성형이 망한 경우에는 책임져주지 않는다. 또한 붓기가 안 빠진 상태로 돈을 갚기 위해 출근을 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 생긴다. 성노동자 커뮤니티에선 대출을 받아 성형하는 것보다 모아놓은 돈으로 성형을 하는 것이 낫다고 말한다. 이자 또한 고리대이다.

초이스 :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고르는 것.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핸플 사이트 모두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핸플 부탁드립니다.

’ 캐비닛 속 반전 카드는… [단독취재] 서울시가 행정소송 당했다… 주민 재산권 침해 방관?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핸플사이트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